[스포츠] 양키스가 하현승에게 제시한 조건
페이지 정보

본문

2. 계약과 동시에 도미니카 서머리그 바로 투입
3. 플로리다 FCL 루키 리그 skip 가능성
4. 선수를 위한 투,타 겸업 전문 프로그램 (이닝 수, 투구 수 제한 + 타석 수 보장 )
5. 비시즌에도 트레이닝 관리 + 구단 시설 사용 가능 약속
6. 통역사 제외 본인이 희망하는 전담 트레이너 + 개인 코치 채용
7. 승격시 받는 금액 옵션은 따로 X
8. 3년차 시즌 종료 후 성적과 관계 없이 아리조나 폴리그 (유망주 교육리그) 참가 보장
오늘자 야구부장 유튜브에서 양키스가 250만달러전후로 제의했다고하네요
이정도 조건이면 키움 입단보다 메이저 도전해보는것도 괜찮을거같은데요
- 이전글‘환연’ 코코, 비키니 굴욕 전혀 없네…건강미 넘치는 자태 26.06.24
- 다음글‘쌍둥이맘’ 한그루, 얼룩말 비키니…한강 수영장서 가장 핫해 26.06.24
댓글목록

쿨럭님의 댓글
쿨럭 작성일그냥 이정도면 말바꿔서 미국가도 아무도 뭐라안할듯.

무적LG오지환님의 댓글
무적LG오지환 작성일진지하게 이 조건이면 가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위르겐클롭님의 댓글
위르겐클롭 작성일하타니 덜덜

U턴할때는조심님의 댓글
U턴할때는조심 작성일와 이걸 까고 남았다고....?

wish buRn님의 댓글
wish buRn 작성일가야겠네요. 최소 33억이 일시불이면...

스콘님의 댓글
스콘 작성일이정도 오퍼면 가야겠는데요

wersdfhr님의 댓글
wersdfhr 작성일그냥 미국 가는게 더 나아보이는데 저 조건을 보고도 남는다면 더 큰 그림을 보는게 아닌가 싶네요

BTS님의 댓글
BTS 작성일왜 이러나 싶을 정도로 파격적으로 보이는데?!

그대 그대 그대님의 댓글
그대 그대 그대 작성일이정도면 조건이 워낙 좋아서 가볼법하지 않나 싶은데..

공염불님의 댓글
공염불 작성일이걸 안가는 게 더 이상해 보이는건 내가 야알못이라서겠지...

Nybbas님의 댓글
Nybbas 작성일이건 진지하게 리그 적응 생각해도 국내에서 연차 채우고 미국 도전하는 것보다 조건이 더 좋은데요? 공개 조건이 정확하다면 말 바꿨다고 뭐라 하기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너무 거절하기 어려운 조건인데 그것도 양키스!










